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몬스터길들이기 초보유저용 팁 !!! (30렙 몬스터 알아보기)

몬스터 길들이기를 하다보면 수많은 몬스터들을 볼수있다. 필자 역시도 처음에 이것저것 많이 30렙찍으면서 수정 10개씩

얻으며 플레이 해왔었는데 가끔 몬스터 길들이기 까페 같은곳에가면 30레벨을 찍었는데 수정을 않줘요!! 하는 질문글을 심심치 않게 볼수가 있다.  이건 한번 키웠던 몬스터를 또다시 키웠기 때문인데 이런 중복육성을 없앨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려고 한다.  이미 알고 계신분들도 많겠지만 초보유저한테 유용한 팁이라고 생각된다.

 

 

흠... 역시나 포텐의 자리가 아쉽다. ㅋㅋㅋ  날려버린 내 미스포텐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5성 각클이 나와줘서 고맙게 생각한다.  요즘들어 2성의 드랍율이 극악이라 필자가 좋아하는 강화와 합성을 못하니 재미가 반감된듯하다.  각클도 3일동안 노가다끝에 겨우 만들었다는.... ㅠㅠ

 

각설하고 ㅋㅋ 오늘의 주제로 돌아가보면 !! 윗화면에 보이는거와 같이 수많은 몬스터들이 존재한다.  필자도 초반엔 방법을 몰라 키웠던 몬스터를 또키우는 실수를 범했었기 때문에  초보분들에겐 아주 유용할것으로 생각된다.

 

자 우선 필자의 인벤토리에 있는 블루우드맨을 살펴보자 키웠던 몬스터 일까?  안타깝게도 블루우드맨은 키웠던 몬스터이다. LV1 블루 우드맨 이라고 되어 있지만 케릭터 그림밑에 LV30 이라는 빨간글씨가 보인다는것은 이몬스터는 한번 30레벨을 찍었기 때문에 다시 키워도 수정을 주지 않는다는걸 의미한다.  이처럼 모든 케릭터를 클릭해보면 쉽게 육성을 한건지 아닌건지를 파악해서 수정을 놓치지 않을수가 있다.

 

 

두번째 확인 방법!!  몬스터 도감을 보자!! 우선 슬라군을 선택해보자 LV30 슬라군이라고 되어있다.  키웠던 몬스터 일까? 그렇지 않다. 몬스터 도감의 몹들은 전부 30레벨로 표시가되 최대 공격력과 방어력을 표시해준다.  이것역시도 확인 방법은 아주 쉽다.

 

 

아까와 같은방법으로 몬스터도감을 열어보면 LV30 영혼추적자 라고 되어있고 이미지 밑에 빨간글씨로 LV30 이라고 표시되어있는것을 확인할수있다.  이몬스터는 한번 키웠던 몬스터 이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첫번째 방법을 선호한다. 바로 나의 인벤토리에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자이제 몬스터 중복육성으로 수정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하자!!!

 

요즘들어 드랍율이나 강화 확률을 자꾸 손대는것만같은 느낌이들어 점점 재미가 떨어져 가네요 ㅠㅠ  몬스터길들이기 까페 이곳저곳을 다녀봐도 많은 유저들이 그렇게 느끼고 있다고하니... 뭔가 문제는 있는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론 모험성공하면 나오는 상자도 좋은템이나 몬스터의 드랍율은 낮추되 확률은 지금의 확률이 아닌 1/3 확률이 더 재미있을꺼 같네요 맨날 나오긴 하지만 먹지는 못하는것보다 . 잘 나오진 않지만 한번 나오면 그래도 1/3확률로 먹을수 있다는 긴장감이 더 잼이있을듯 합니다.   그럼 모두 좋은 저녁되시고 즐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