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술먹고 몬스터 길들이기 하기 !! 엽기 ㅋㅋㅋ

몇일전 또다른 몰빵으로 뽑아낸 6성 미스포텐 ... 술먹고 난다음 몬스터 길들이기를 하면 어떤일이 생길까? ㅋㅋㅋ 사냥도 잘하고 나름 A급인 포텐이 없어졌다 ... 헐 ㅋ  어디갔을까 술을 깨어보니 미나가 덜렁... 혼자서 .. 다른몹들은 어디갔지?

 

 

이건 사건 전의 스샷!!!!     떡하나 자리 잡고있던 포텐이 .......... 술을 먹고 났더니.....

 

 

술먹으면서 또 스샷은 찍긴했는데 ... 뭔가가 사건이 이루어지고 난 뒤의 스샷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나가 미나가 2강이라니... 미나가 2강이긴 한데 .. 어떻게 2강이 되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사건후의 스샷.. 그동안 모아뒀던 보석이 없어지고 새로운 케릭터들이 생겨나고 ㅋㅋㅋㅋㅋㅋ 엥? 포텐은 없고 .... 미나는 또 3강이고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술먹고 미나강화에 다른 케릭들을 전부 재료로 쓴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  나의 포텐 ㅠㅠㅠㅠㅠㅠㅠ 미나를 3강했으니 위안으로 삼아야될지 ㅋㅋㅋㅋㅋㅋㅋ 아웅.... 여러분 술먹고 몬길하지 마세요 ㅋㅋㅋ 저절로 강화가되고 몬스터가 없어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에 멘붕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어제 강화가 잘됐었나봐요 ㅋㅋㅋㅋㅋ 재료가 많지는 않았는데 3강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3강했더니 6-5는 혼자서 스킬오토가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