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미나 5강화 얼마나 쌜까?

몬스터 길들이기는 필자가 추석때 시작하여 지금까지 쭈욱~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입니다. 약 한달 정도 된거 같네요 ㅎㅎ 얼마전 술먹고 포텐을 날린뒤 ㅋㅋㅋㅋㅋㅋㅋ (미나 강화에 재료로 ....)  그냥 그냥 +3미나로 사냥을 하다가 이번에 몬스터 길들이기를 새로 시작한 동생이 물어보더군요 .. 강화는 어떻게 해요?   그래서 그거 가르쳐 주냐고 미나에 2성을 집어넣고 여기 3%보이지? 이렇게 강화하는거야 근데 잘않되.. 하면서 누른게 4강 ㅋㅋㅋㅋㅋ 에이 이렇게 된거 5강이나해보자 하고 3성을 5마리나 먹여서 5강을 했네요

 

 

스샷을 잘찍는 편인데 강화 했을당시 스샷은 없네요 ;;;  왜 안찍었지? ㅡㅡㅋ 처음나온 5성 장비가 방패라서 피통이 커졌어요 ㅎㅎ 일단 미나 5강화 팀대전 무한대전 모험 얼마나 가능할까요?  저도 5강화하고 궁금해서 도전 한번 해봤습니다.

 

우선 모험 부분!!  이번에 신규로 나온 영웅맵인 6-7을 상대로 도전을 해봤는데요 결과는 깨긴 깹니다. 피탐하고 하면 무조건 깨구요 이건뭐.. 시간이 많이 걸리니 비추 ㅎㅎ 저도 좋아하지 않는방법입니다.  그럼 !!  피탐없이 수동으로 바로바로 사냥하면서 하면? 친구부르기를하고 수동으로 컨트롤을 해주면 깹니다. !!  저도 깨고 나서 놀랏어요 ㅎㅎ 친구부르기를 하긴했지만 그래도 단독으로 피탐없이 사냥할수 있는 케릭이 있을까요?

 

 

막보에서 쌍미나 ㅋㅋㅋㅋ 컨만 잘하면 친구부르기 없이 깰수 있어요 ㅋㅋㅋ 깨고나서 제 남은 피가 1017 ㅋㅋ 막보가 엄청쌜까봐 친구부르긴 했는데 그냥 해도 될듯 합니다.

 

 

클리어 시간은 3분 17초 걸리네용 .. 다른분시간은 몰라서 .. 그냥 미나하나로 갠적으론 잘도는듯 합니다. 모험은 보시다 시피 영웅 마지막 맵까지 수동으로 클리어 가능합니다. !!  수동으로 해도 가끔 죽을때가 생긴다는건 비밀 ㅋㅋㅋㅋㅋㅋ

자그럼 !!!  팀대전은 어떨까요??

  

 

일단 그래도 승률을 높이기 위해 미나 하나에 5성 각클 그리고 공격력 버프를 해주는 유령을 데리고 돌았는데요 최종 점수는 2700점대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네요 .. 한번 지면 -29점 ;;;;; 이기면 10점 ㅋㅋㅋㅋㅋㅋ 2700점대에선 더이상 오르기가 힘들어 멈췄습니다.  위 스샷은 질줄 알았는데 타르탄 기절보다 미나 매혹이 빨랏어요 거기에 매혹 크리 ~ 간신히 이겼네요 ;;;  하면서도 이건쫌..  아닌듯 ㅋㅋㅋㅋㅋ

 

세번째 무한대전은?  무한대전은 미나로만 사냥했고 각클은 몹한마리 남겨두고 미나 피탐용으로 한번 썻네요 .. 그한번을 안쓸려고 했다가 35만점대에서 어쩔수 없이 한번 교체 하였습니다.  과연 점수는요??????????

 

 

2백만점 간신히 넘겼네요 ㅋㅋ 51라운드에서 저 호박들 ... 너무 아프네요 ㄷㄷ  각클은 그냥 꺼내지 않았습니다. 실은 스킬 쿨탐 다 돌아와서 잡을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구 교체 할랬는데 죽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짜피 저기서 각클이 나왔어도 녹앗을듯해요 ㅋㅋ

 

 

어쨋던  최종 점수 입니다. 모험은 6-7까지 수동으로 클리어 가능 !!  팀대는 2700점대 였다가 ㅋㅋ 연속 -29점 패배 ㅠㅠ 이제 고만할려구요 ㅋㅋ 무대는 200만점 미나 5강이면 이정도 하는듯 싶어요 ... 하다보니 날려먹은 포텐생각이 ㅠㅠ 포텐이 있었으면 0%안에 들어갔을수도 ㅠㅠ  무대는 오늘 2%대로 밀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 전에 다시한번 돌아봐야 되는데 귀차니즘이 ㅠㅠ  그리고 보스대전은 전 재미없어서 안해요 ㅋㅋ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시고 ~~~!!!  내일 보상수정으로 대박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