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일탈이의 몬스터 길들이기 세번째 6성 !!!!

오늘 드디어 3번째 6성을 뽑았다..  몬스터 극악의 드랍율과 강화확률이 낮은데도 불구하고 선방한끝에 드디어 3번째 6성 !!! 6성을 3번째 뽑긴 했는데 아직 6성덱은 완성 되지 않았다 .... 이유는 제글 중에 사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라져버린 2번째 6성 미스포텐 .... 아 .. 이거 오래 가겠는데 ㅋㅋ 

 

 

메이즈 줄리아가 ... 계속 몬스터를 잡아먹어준 바람에 ㅋㅋ 올인의 욕구가 ㅎㅎㅎ 첫6성과 두번째 6성을 올인으로 뽑다보니 이게 버릇이 되어버린듯 합니다. ㅎㅎ 요즘 몬스터 길들이기 카페 같은데보면 강화확률이 낮아졌다느니 그런글들이 많이 보이던데 .. 전 처음 6성뽑을때도 강화포인트 75까지 올라가본 기억이 있어서 ㅎㅎ 비슷한거 같네요  하지만 2성 드랍율은 진짜 .. 너무 않나오는듯해요 ㅎㅎ  몬스터 길들이기의 재미인 강화나 합성을 못하니 재미가 반감되는게 현실 !!

 

 

어렵게 어렵게 각클과 메이드 줄리아.. 5강화 성공 ㅎㅎ 몬스터 길들이기 하는중 이때가 가장 쪼는 맛이 있는듯 합니다. 이맛아니면 몬스터 길들이기 않할듯 ㅋㅋㅋㅋ  쪼아본 사람만이 안다는 이맛 ㅎㅎ 긴장도 되고 뭐가 나올까 머리속에 둥둥 ^^   제가 기대한 몬스터는 시스터레베카 (1순위), 광명의레이나 (2순위), 알래키노 (3순위), 광휘의베르나 (4순위) 였습니다. 이들중 하나만 나왔으면 했죠 ㅎㅎ 알래키노에서 의아해 하실분들 있으실듯 합니다. ㅎㅎ 저같은 경우엔 모험은 미나 하나로도 충분하지만 팀대나 무대가 딸립니다.  팀대나 무대 우선으로 생각해서 나온 조합이기 때문에 다른분들과 다를수 있습니다. ^^

 

 

선택하고 핸드폰을 덮고 담배한대 빨아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보니... 밀러가 들어와 있네요 ;;  제가 생각한 덱과는 맞지가 않네요 ㅠㅠ 그나마 밀러가 스턴기가 하나 있어서 팀대나 무대 그전보다는 좋아질듯하지만.. 어떨지 한번 육성해봐야 겠습니다.  참고로 밀러 가지신분들 밀러 어느정도 인가요?  5강화 하면 쓸만한가요?? 미나짝궁은 밀러.. 이상하게 미나가 원거리 나오더니 미스포텐, 카오보이 밀러 까지 전부 원거리만 나오네요 ;;

 

오늘은 목요일이라 할로윈 이벤트를 하더군요 ..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한테는 정말 좋은 이벤트 인거 같아요 ^^ 대부분 처음시작하면 암흑을 사냥하실텐데 이번에 좋은 장비나 몬스터 많이 얻으시기 바랍니다. ^^  전 대략 20판정도 해본결과 ㅎㅎ 그냥 별맵이나 돌면서 쫄이나 키워야 겠어요 !!! ㅋㅋㅋ 상자에서도 3성무기가..ㅠㅠ  모험에서도 3성 무기를 ㅋㅋㅋ 저랑은 않맞는듯해요 ㅎㅎ

 

 

20판 도는중 4성무기도 딱한번 봤네요 ㅎㅎ 드랍율이 그렇게 좋지는 못한듯한데 .. 잘나오시는분은 잘나오나봐요 챗창에 계속해서 올라오더라구요 5일간 접속하면 4성 몬스터를 준다고하니 ㅎㅎ 전 그거나 바라봐야 겠습니다. ^^ 모두 좋은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