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일탈을 꿈꾸며★★★★6성 몬스터 등급표

몬스터 길들이기의 열풍이 과연 언제까지 이어질지가 궁금하네요 ..요즘 드랍율이나 강화확률이 너무 않좋아져서 떠나는 분들이 많아지신거 같아 마음만 아픕니다.  개인적으론 2성 드랍률은 두배 이벤트 할때가 그냥 적당하다 싶은데 오늘은 하루종일 2성몹을 먹지를 못했네요 ... 돈만 쌓여가고 ㅋㅋㅋ  몬스터 길들이기의 재미는 강화와 합성인데 그걸 못하니 점점 재미가 없어지는듯해요 ㅠㅠ

 

6성 몬스터 등급표 (모험, 무대, 팀대 를 통합해서 유저 입장에서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로 작성되었음을 알립니다.)

 

S급 몬스터

 

 

 

사냥이나 팀대 무대를 통털어 미나를 능가할 몬스터는 없을듯 합니다.  모든사람들의 로망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니죠!! 다행히 필자가 보유하고 있는 몬스터 ^^ 현재 3강인데 6-6 빼고는 자동스킬오토로 6-5까지 돌아갑니다.

 

A+급몬스터

 

 

개인적으로 가지고 싶은 몬스터 이기도 하다. 타르탄과 레베카 둘다 모험이나 팀대 어디하나 빠지지 않는다. 미나만 아니였으면 둘이 S급의 위치를 차지 했을수도 ....

 

A급몬스터

 

 

요즘 계속 좋은 평을 받고있는 우리의 주인공 베르나 비주얼은 좀 아니지만 ㅋㅋㅋ 그래도 다방면에서 좋은 평을 계속해서 받고있다.  코토리역시 이번 패치의 수혜자 !!  한때 코토리뜨고 접으려했던 유저들에겐 이번패치가 새로운 희망이 되지 않았을까?  처음부터 꾸준히 A급의 위치를 차지하고있는 밀러역시 좋은 몬스터이다.  여기서 레이나는 A급몬스터에 올릴까 말까 망설였던 케릭터이다. 사냥이나 무대에서 별로 활약을 못하고있지만 팀대에서 너무나도 강력한 모습을 모여주고 있기때문에 A급에 포함시켰다.  이들중에 가지고 싶은 몬스터는 레이나!!!  필자가 처음부터 가지고 싶었던 몬스터이다.

 

B급 몬스터

 

 

이부분에서 이슈가 될몬스터가 홍련이다.  메즈기술 한개만 보유했더라면 바로 S급으로 올라갈 몬스터인데 그점이 너무 아쉽게 다가오는 케릭터이다. 공격력은 강력하나 다른 몬스터들의 메즈기술에 걸리면 별다른 힘들쓰지 못한다. A급으로 할지 B급으로할지 고민했던 몬스터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이몬스터가 뜨면 바로 접는다는 알레키노!! 패치후에 괜찮다는 평이 요즘 많다.  팀대나 무대 그리고 사냥에서도 평타정도는 쳐주는 몬스터가 됐다.  이제 알레키노를보면 접지 말자 !! 포텐역시도 하향됐는데 이번 다운패치가 없었더라면 A-급정도의 몬스터 일듯하다. 필자는 포텐을 보유하고 있었으나.... 술먹고 미나강화에 발라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아쉬움이 남는 몬스터 이다.

 

C급몬스터

 

 

가장 호불호가 확실한 몬스터 !! 그리피안 !! 뽑으면 치킨에 술한잔 하고싶어지는 몬스터 ㅋㅋㅋ 좋다는 평도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평이 닭레기라서 C급에 위치하게됐다. 다레기는 ..뭐...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ㅠㅠ  눈물만 나는 클라리아.....클라리아는 1강했을경우 6-1 2번째 보스까지는 자동스킬로 가능하다. 하지만.. 클리어는 ... 힘들어보인다.  나름 팀전에서는 호불호가 갈리는 몬스터 !!!

 

이번 6성 등급표는 필자가 게임하면서 개인적으로 느낀 부분을 위주로 작성되었기 때문에 다른사람과 의견이 다를수도 있다. 그렇더라도 참고만 하시고 욕은 자제좀 +_+  개인적으로 포텐을 날린뒤에 아픔이 있기에 ㅋㅋㅋㅋ 참아주시길... 근데오늘 2성몬스터 않나와도 너~~~무 않나온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