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 6성 몰빵 (무과금 15일째)

몬스터 길들이기 6성 몰빵유저

몬스터 길들이기를 시작한지 이제 15째네요 그동안 매일 같은 사냥터를 사냥하고 노가다성이라 재미가 떨어져 가던중 5성 두마리 카렌총사와 핵펀치가이를 6성에 올인하기로 마음먹고 강화에 들어갔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 5성 강화하는거 나름 어렵더군요 ㅠㅠ  6성 강화 한사람들 보면 완전 대박 인듯 ....

 

결국엔 오늘에서야 5성 몬스터 5강화에 성공하였습니다. ㅡㅡㅋ  오늘 점심때쯤 영자가 나눠준 몬스터 뽑기권에서 3성을 뽑아서 4강이였던 핵펀치가이를 5강화 성공 !! 말그대로 몰빵이네요 ㅋㅋ 몬스터도 남은전 전부 1성 ㅎㅎ 수정도 2개 돈도 6천원 ㅋㅋ 그동안 모은걸 전부 쏟아 부었습니다.  재물이된 4성몬스터 3마리가 나름아깝긴 하지만 그것들이 없었으면 시도도 못해봤을듯 하네요

 

 

합성 누르기전이 가장 긴장되더군요 ㅋㅋ 한번 클릭으로 6성쓰래기가 나온다면 ? ....... 그대로 접어야하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처럼 성격 급하신 분들은 이런 경험 많이 해보셨을텐데요  이런 긴장감때문에?  게임을 하는거 같습니다. ㅎㅎ

 

 

클릭하고 바로 화면을 가렸습니다. ㅋㅋㅋㅋ   나름의 여흥을 즐기기 위해?  또는 좀있을 좌절을 맛보기 위해 ㅋㅋㅋ

제발 B급이하만 나오지 마라.... 하면서 나름 순간을 즐겼던거 같습니다. ㅎㅎ 결과는 과연 어떨까요? 

 

 

오~~~  별 기대도 않했는데 미나가 떠버렸습니다. ㅋㅋㅋㅋ  이어서 날라오는 연속미션 달성  나의첫 ★6등급 몬스터 ㅋ 이제 다른 몬스터들 없어도 영웅맵을 돌수 있을거 같습니다. ㅎㅎ 미나가 나오고나서 22렙이였던 1성 가나시로 쩔해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1렙 미나가 암흑맵을 혼자서 돌더군요 ㅋㅋㅋ 대박 ㅋㅋㅋ 지금은 18렙찍고 5-11을 돌고 있습니다. 미나는 역시 S급최강 답네요 ㅎㅎ  가끔 이런글보면 따라하시는분들 있는데 .. 하지마시길... 저처럼 접을생각으로 시도하시는거면 하셔도 됩니다. ㅎㅎ

 

 

미나빼고는 전부 1성 ㅋㅋㅋㅋㅋㅋㅋ 아 ... 다시 3성 4성 5성을 키워야 된다고 생각하니 앞이 깜깜하네요 ㅎㅎ 그래도 미나덕분에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ㅎㅎ 오늘 일은 잘 않풀려서 짜증이 났었는데 미나덕분에 기분좋게 저녁에 컴터앞에서 이렇게 포스팅도 하네요 ^^  다들 즐거운 저녁되세요 ^^  게임은 적당히 하시고요 ~~  이상 무과금 15일차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