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2성 노가다 장소

몬스터 길들이기에 빼놓을수 없는 시스템이 강화 시스템이다. 강화 시스템이란  예를들어 ★★★★4성의 몬스터를 강화할경우 ★★성의 몬스터를 사용하게되면 약 25%의 확률로 4성몬스터의 능력치가 올라가게된다. 이런식으로 5강을 해야되는데 5강을 하는 이유는 합성의 조건이 같은 성의 몬스터5강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 강화라는게 참 .. 돈마블의 확률이라 그런지 25%의 확률로도 9번이상 실패한적이 많다. -ㅅ- 필자만 그럴지도 ;;;; 알아주는 저주케 ㅋㅋㅋ

 

 

보통강화는 1-2강은 1성몬스터로 3-5강까지는 2성몬스터로 많이하게되는데 3-5강까지는 실패했을경우 돈의 압박이 많은 관계로 1성보다는 2성을 선호하게된다.  강화를 좀하신분이라면 항상 2성몬스터가 부족하게된다. 2성몬스터 찾아 삼만리 ㅠㅠ 그럼 2성몬스터가 잘나오는곳은 어디가 있을까 ?

 

 

2성몬스터가 고정으로 계속 나오는지역이 있다.  그지역은 1-5 지역인데 항상 2성몬스터가 출몰한다.  오~~괜찮은데? 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을꺼라고 생각되지만....1-5지역의 실상은 그리 좋지 못하다. 이지역에서 나오는 드랍템중에 그나마 2성몬스터가 가장좋은 축에 속하기 때문에 돈마블의 확률로인해 2성몬스터는 잘 뽑히지 않는다.  그래도 다른지역보다 꾸준히 하면 많이 먹을수 있긴하지만 열쇠의 압박과 벌리는 돈이 많지 않기때문에 그리 추천할만한 맵은 아닌듯 싶다. 그래도 난 2성만 있으면되!! 하시는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란다.

 

 

 

 

 요리조리 잘 피해다니는 2성 몬스터 ㅠㅠ  쉽게 약오르는 사람들은 이맵을 피하기로 하자 ㅋㅋㅋ 망할 돈마블 ㅋㅋㅋ

그외의 2성몬스터 노가다 지역은 3-14지역과 4-6지역 5-14지역이다. 이 세지역은 1성 몬스터가 나오지 않는다.  다른맵보다는 높은 확률로 2성몬스터를 만나볼수가 있다.  3-14지역은 3성 몬스터도 나오니 2성 잡을려다 3성을 잡는 쾌거를 볼수도 있는 지역이고 5-14지역은 5성 장비가 가끔뜨기 때문에 2성몬스터 사냥을 하면서 대박을 노려볼수 있는 장소다. 필자는 5-14에서 사냥을하면 너무 오래걸려 가지 않는다.... 5성몬스터 뽑은게 핵펀치가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펀치가아니고 물방망이에 몹을 너무 늦게잡아서 4성 링링이보다 결과로보면 더 않좋은 케릭이 아닌가 싶다. 상급만 나와줬어도 5-14지역을 노려볼텐데 아쉽기만하다. ㅋㅋ

 

근래들어 필자만 느끼는건지 모르겠지만... 드랍율이 더 극악이된거 같은 느낌... 뽑았다하면 3개중 99%가 젤 않좋은게 걸려버리니 솔직히 요즘은 별루 할맛두 안난다. ㅠㅠ 필자도 2성몬스터들만 잇으면 5성을 하나더 뽑을수 잇는데 그게 쉽지가 않다. 이번에 또 핵펀치가이같은게 나와버리면 ㅋㅋㅋ 그대로 접어버릴수도 ? -ㅅ- 아므튼 다른분들은 2성몬스터 많이먹고 등급좋은 몬스터 많이 뜨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