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몬스터 뽑기 나만의 방법★지하철쿠폰★

이글을 보러 들어오셨으면 다들 몬스터 길들이기에 관심이 많으실 텐데요 ^^ 저도 요즘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게임중 하나랍니다.  지금 이제 5성 두개 만들어서 강화중인데 .. 4성도 강화가 힘들었는데 5성은 더 힘드네요 ㅋㅋ  가지고있던 3성을 다 먹였는데도...4강까지뿐이 못갔네요 ㅠㅠ

 

 

카렌총사와 핵펀치가이를 합쳐서 바로 6성을 뽑을려고 하는데 생각처럼 쉽지만은 않네요 ㅎㅎ 강화 재료도 잘 안나오고요..  3성몹을 강화재료로 써도 확률이 25%라서 강화 실패가 많이 뜨네요 .. 제가 축케가 아니라서 ㅋㅋㅋㅋ

 

 

제가이제 몬스터 길들이기를 시작한지 13일째네요 무과금으로 6성까지 뽑을려고 하니 노가다가 장난이 아닙니다. ㅋㅋ 물론 자동사냥이지만요 ㅎㅎ  몬스터 뽑기는 거의 6성이 나온걸 본적이 없는거 같고 대부분 잘나와야 5성이고 나머진 4성이하가 많이나오는데 저만의 몬스터 뽑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뽑기만 잘해도 강화 재료를 많이 얻을수가 있어요

 

 

몬스터길들이기엔 몬스터를 뽑는 방법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수정으로 뽑는 방법과 하트로 뽑는 방법 ! 또는 운영자가 지급하는 몬스터 뽑기권 !! 다들 이 뽑기권 어떻게 활용하시나요?  그냥 뽑기 누르고 지켜보다가 좋은 몬스터 나오면 뽑기 누르실걸로 생각됩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이 100% 맞다고는 말씀 못드립니다.  확률이라는게 그만큼 힘들기 때문이죠 알려드리고자 하는게 어려운 방법도 아니고요

 

하지만 저도 예전에는 그냥 몬스터 뽑기 그냥 뽑았었는데 몇일전부터 이방법을 쓰고나서는 하트로 주는 1-4성 몬스터뽑기권에서 4성을 세번뽑았으니 나름 유용하다 싶어서 올려드립니다.  제글을 계속 보셧던분은 일전에 한번 알려드린적이 있어서 알고 계실텐데요. 알고나면 너무 간단한 방법이라서 이미 하고 계신분들도 많으실걸로 생각됩니다.

 

 

자 고급몬스터 뽑기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수정을 클릭하시면 뽑기로 넘어가는데요 첫화면이 위와같이 나옵니다. 뭔가 취약하죠? 6성까지 뽑는 방인데 첫화면 몬스터들이 모두다 2성 .. 뭔가 않좋은거 같습니다.  이런화면은 가뿐히 취소를 눌러주시고 다시 선택을 합니다.

 

 

 

이번방에서 6성이 첫페이지 나오긴 했는데 2성과 함께 섞여 있네요  이런식으로 방을 찾아서 뽑기를 하시면됩니다. 너무 간단하죠?  저같은경우엔 수정은 강화비용때문에 대부분 돈으로 바꾸고요 하트로 받는 1-4뽑기권을 이용하는데 이런식으로 해도 1성이 나오긴 합니다.  그런데 않할때 보다는 더 잘나오는거 같아요  안할때는 4성을 한번도 못뽑았는데 이 방법을 쓰고나서는 4성을 3번이나 뽑았거든요

 

저는 1-4성뽑기권일때 첫페이지에 4성 3마리가 뜰때까지 기다립니다.  뜨는순간 바로 뽑기를 눌러주는 센스 !!  물론 이런방이 잘 나오지는 않는데 한 5분정도 취소하고 다시 선택하고 하다보면 나오더라구요 한번 해보시고 잘나온다 싶은 분들은 추천 눌러주세요 ㅋㅋㅋ  모두 좋은 몬스터뽑으세요 ^^

 

그리고  중요한 정보하나 !!!  지금 몬스터 길들이기 지하철 쿠폰 이벤트 하고 있자나요?  지하철 쿠폰 누르시고 쿠폰 번호에  letsplaymonsters  입력하시면 수정 20개가 꽁짜 !!!!!!!!!!!!!!!!!!!!!!!!!  제 블로그 자주 들어오시면 쿠폰정보도 같이 올리니까 추천과 함께 구독도 눌러주심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