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무과금 21일째 ★ 몬스터 길들이기 ★ 뽑기팁 ★

무과금 21일째 ★ 몬스터 길들이기 ★ 뽑기팁 ★

 

얼마전 무과금 15일째 6성 몰빵을 해서 미나를 뽑으면서 아직도 몬스터 길들이기에 빠져 있는데요 .. 미나를 뽑은지 벌써 6일이나 지났네요. 바로 엊그제 뽑은거 같은데 벌써 일주일이 후딱 지나갔다니 ㅋㅋㅋ 주말엔 몸이 아파서 하루죙일 방구 석에서 콜록거리며 약먹구 자다 몬스터길들이기 하다 자다 몬스터 길들이기 하다 ㅋㅋㅋ 오랫만에 폐인 짓좀 해봤네요

 

아직도 혼자서 영웅돌고 있는 미나 랍니다. ㅠㅠ 미나를 보조해줄만한 케릭을 아직 못만들었어요 ㅋㅋ 영웅을 돌려면 미나 하나로 돌리는게 좋더라구요 다른케릭은 나와 봤자구 .. 미나는 혼자해놓으면 어쨋던 죽기전까지는 혼자 싸우니까요 ㅎㅎ 지금 6-3 계속 돌리고 있는데 100번중 1번정도? 실패하고 거의다 성공하네요 6-4도 돌긴하는데 여긴 좀 위험하더라구요 .. 6-3이 안정적이라 그냥 계속 돌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수정노가다를 하러 5-11갔더니 프랑크가 반겨주네요 ㅋㅋㅋ 기분좋은 하루 ㅎㅎ 문제는 이때 키웠던 자수정 와이번인가? 이넘이 ... 키웠던 넘이란거 ㅠㅠ 수정을 못받았네요 같이 키웠던 대장 돌도끼만 10개를 큭 ㅠㅠ 이제 미나가 피탐할 시간만 벌어줄 6성 한개만 더있으면 6-6 자동사냥을 돌려도 될듯한데 .. 무과금이다보니 아직은 6성 하나 더뽑기가 힘드네요 ㅎㅎ 그래도 주말에 뽑기를 잘해서 4성이 4개 !! 바로 5성을 두말 만들었더니 .................

 

 

냉혹한 이렌과 신념의 다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5성이 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렌은 5성인데 사냥이 않되는....다레기는 이렌보단 조금 나은 정도??  그래도 6일만에 미나 하나에서 5성2개 4성1개 3성 4개면 많이 뽑은 건가요? ㅎㅎ  매일 설계하느라 컴터 앞에만 있다보니 사냥시켜놓고 있다가 생각나면 다시 보고 ㅋㅋ 뽑기운도 따라주고 ㅎㅎ 이렇게 모였네요 ㅋㅋ

 

 

냉혹한 이렌과 신념의 다렐을 빨리 강화해서 6성 하나더 가야되는데 ㅋㅋ 둘다 완전 하급이라 과연 어떨진 모르겠네요 ㅋㅋ 하급 두마리면 상급뜬다는 얘기도 있던데 ... 제가 원하는 조합은  미나, 레베카, 레이나, 이 조합인데 과연 한번에 떠줄지가 문제네요 ㅋㅋㅋ 생각처럼은 잘 않되겠죠 ㅠㅠ  너무 많은걸 바라는걸까요? -ㅅ- 명치때리지 마세요 ㅋㅋ

 

 

 

뽑기할때는 다들 아시죠?  저주받은방축복받은 방이 있습니다. ㅋㅋㅋ 전 21일동안 하면서 수정도 많이 모아서 질렀는데요 2성은 딱한번 걸리고 3성이 60%정도 4성이 40%정도 뽑은거 같아요 5성은 아직 ㅠㅠ 얼마전에 6성미나를 상점에서 뽑는분 봤는데 ㅋㅋㅋ 그런건 아직 못해봤구요  나름 뽑기를 선방해서 빨리 키웠던거 같네요 ㅎㅎ 뽑기 몬스터 쭉보시면 룰렛처럼 계속 반복 타이밍입니다.  수정으로 뽑을때 제가 지키는 기준은 그방에서 6성이 6개이상~ 있어야되고요 2성 숫자가 2개이하 되면 그방에서 뽑습니다. 물론 이런방 찾기는 잘안걸리고요 대충 ~~  그거 비슷하면 뽑기를 해요 그럼 못해도 3성이상은 뽑는거 같더라구요 !!  음.. 제가 직접해서 효과보고있는 방법이니 안된다고 욕하진 마시구요 ^^  성공하신분은 오셔서 추천과 댓글 필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칠께요 모두 즐거운 몬길 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