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 유령방 공개 ★★ 회원가입 그런거 없음

카카오톡 유령방을 공개 합니다.  유령방이 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다히 설명하자면 !!  몬스터 길들이기 할때 열쇠를 얻기 위해선 친구초대를 해야되는데 친구가 몇백명씩 등록되어 있는 사람은 흔치 않죠?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거 같네요 저도 200명정도는 있는데 이 숫자로는 한달 풀로 열쇠 20개씩 얻기 힘들죠?  아는 지인들한테 겜임 초대 메세지 보내는것도 불편하고요 !!  그래서 !!  유령방이 존재 하는겁니다.  유령방엔 약 900명의 유저가있고 이들을 친구초대해서 열쇠 보내기에 쓰시면됩니다.  말그대로 유령회원들이라 괜찮습니다. 

 

유령방에대해 포스팅할려고 스샷찍던중 ㅋㅋㅋㅋ 유령한명이 나갔습니다. ㅋㅋㅋㅋㅋ  어찌 이런일이  처음보네요 유령이 나가는건 ㅎㅎ 유령이 유령이 아니였나봐요 ㅋㅋㅋ 보통 유령방 가입시켜준다고 카톡 친구신청하고 여기저기 가입한다음 추천인 해달라는글이 정말 많죠?  저도 잠깐 했었는데요 ㅠㅠ 이게 별루 입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공개 하기로 했습니다.  회원가입하고 이런거 않하니 맘놓고 하세요

 

유령방 스샷모두 직스샷이고요 제글 보시면 유령방 가짜가 아니라는걸 아실수 있을겁니다.  이거 한번 해보니 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서 ㅠㅠ 일일이 카톡친구 추가하기가 힘들어요 .. 카톡 아이디를 올려달랬는데 계정을 쓰는 분들도 있고 ㅋㅋ 그래서 나름 규칙을 정했습니다.  하고 싶으신분들만 하세요. 제가 블로그를 하다보니 블로그를 더 잘 키우고 싶네요 ^^

 

첫째 : 제 글중 아무곳에나 5곳에 댓글을 다시고 추천&구독을 눌러주세요 (확인 들어갑니다.) 돈나가는거 아님 +_+

 

둘째 : 위에 사항을 다 하셨으면 이글에 댓글을 비밀글로 달아주세요. 비밀 댓글다실때는 어느글에 추천및 댓글을 달았는지 글제목을 적어주세요 (글제목이 없으면 초대 없습니다.)  5개의 글제목을 적어주셔야 됩니다. 아이디는 동일해야됩니다.  가급적이면 로그인한상태로 댓글 달아주세요

 

셋째 : 댓글다시는분들이 많으실것으로 생각되어 하루 10명씩 초대해 드리겠습니다.  시간이 날때는 그이상도 초대 가능합니다. 카톡 아이디를 남겨주세요 카톡 계정 아닙니다. 아이디 입니다. (오늘은 몸이 안좋아 내일부터 해드리겠습니다.)

 

넷째 : 유령방에서 가급적 챗팅을 하지 말아주세요 , 그리고 기본적으로 유령방 친구초대 하는법은 알고 오시기 바랍니다. 물어보시는분들 너무많아 일일이 답변드리기 힘들어요 ㅠ

 

한가지라도 누락되면 친구초대가 가지 않습니다.  잘 체크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