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오늘 5성 도전 결과

얼마전에 핵주먹가이를 뽑아서 좌절이라는 글을 쓴적이 있는데 ㅋㅋ  아.. 지금생각해도 핵주먹 가이는 정말 쓸데없는 5성이라는 생각이 지워지질 않네요 ㅎㅎ  몸빵이 그리 좋지도 못한거 같고 방어형이라 데미지도 그다지 ㅋㅋ  오늘 게임을하는데 강화도 엄청 않되고 틈틈히 하는데도 2성 몬스터가 나오질 않으니 .. 재미가 없어 지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가지고있던 링링5강과 다른 4성 3강을 합성 도전~!  가끔한번씩 마구 지르고 싶을때가 있자나요 ㅋㅋㅋ 그래서 4성 3강을 3성몬스터를 써서 5강을 만들어 버렸어요 ㅋㅋ 그 두개를 합성결과 .... 좌절할뻔하다가

 

 

가이앞에 당당하게 서있는 카렌총사 ㅋㅋㅋㅋ  나름 괜찮은 몬스터가 나왔네요 ^^  링링처럼 평타가 광역은 아니던데 30렙찍고나면 어떨지는 모르겠어요 그래도 5성 A급이라 나름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5-15지역을 오토로 도는건 무리겠죠? ㅠㅠ 각성클라우드가 나왔으면하고 기대했는데 ㅎㅎ 욕심이란 끝이 없나봅니다.

 

 

누구의 인벤토리인지는 몰라도 대박 이네요 ㅎㅎ  이정도 무과금으로 만들려면?  1년이상 해야될듯하네요 ㅋㅋㅋ 더 될수도 ....  다들 S급 많이 뽑으시고 잼이있게 게임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