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무과금 유저의 몬스터 길들이기 5성뽑기까지..

그동안 스마트폰게임을 거의 않하다가 이번 명절때 심심해서 시작하게된 몬스터 길들이기 ^^  매일 짬짬이 자동사냥을 시키다보니 어느덧 5성 몬스터를 합성으로 획득하게 되었네요 ㅎㅎ 몬스터 길들이기 저만의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적는것이니 다른분들과 의견은 다를수 있어요 ^^ 악성 댓글은 사절 합니다. ㅋㅋ

 

 

처음 5성 합성으로 뽑은게 핵펀치 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는 순간 절망감이란.... 느끼신분은 살포시 추천 눌러주세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느낀 핵펀치가이의 능력치는 4성인 링링보다 낮습니다.  낮아도 한참 낮은... 그래도 5성 몬스터인데 제가 주로돌고있는 5-4맵을 혼자서 못돔 ㅋㅋㅋ 링링은 혼자서도 도는데 ;;;; 그래도 5성이라고 4성장비에 피셋까지 채웠더니 피는 천피가 넘는데 몹죽이는게 너무 느려서 천피도 금방 없어지네요 ㅋㅋㅋㅋ

 

 

제가 첨엔 잘몰라서 5-4 맵을 계속해서 돌았는데 추천을 않하는 맵이더군요  근데전 개인적인 생각으로 괜찮은 맵같아요 제가 첨에 돌기 편했던것도 있지만 4성장비 방어구랑 무기 합치면 9개정도 먹은거 같네요 무기를 더 많이 먹었어요 저랑 같이 시작했던 제 주위사람보단 많이 먹었더라구요 그렇다고 이맵도시다가 욕하시면 않되요 ㅋㅋㅋㅋ 제경우에 그렇다는 거니 가려서 들으세요 ^^

 

 

저는 처음시작할때 하얀서슬먹어볼려구 뻘짓을좀했네요 ㅋㅋ 1/3확률인데 이상하다? 하면서 하루종일 50바퀴이상은 돈거 같아요 ㅋㅋㅋ 이거 돌면서 느낀점... 아 보여지는것만 1/3 확률이구나... 이때부터 수정을 몹스터뽑기로 쓰기보단 돈으로 바꿨습니다. 명절날 주는 몬스터 뽑기권 몇번해봤는데 ..할게 못되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수정을 전부 돈으로 바꿧더니 강화하는데 부담이 그리 크지 않아서 2성에서 3성만들고 3성을 4성으로 4성을 결국엔 5성까지 (근데..핵펀치가이ㅠ)한번에 했다는건 아니고 중간노가다 과정은 생략해도 다 아시겠죠? ㅎㅎ  그래도 몬스터 뽑기로 도박보단 돈으로 바꿔서 했던게 주위사람들보면 잘했단 생각도 드네요

 

 

링링이도 지금 강화중인데 조만간 5성으로 합성준비중입니다. 이번엔 제발 ㅠㅠ 핵펀치 가이 같은게 나오지 말았으면 ㅋㅋ 참고로 5성몬스터 강화 1성으로하면 3%인가? 확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돈마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 6성만들려면 벌써부터 ㄷㄷㄷ하네요 일단 5성2개 뽑아놓고 바로 6성으로 지를려고요 

 

그리고 근래에 알게된? 강력한 팁하나 !!   몹스터 뽑기할때 그냥 막뽑지마시고 몬스터들이 별루면 취소를 하세요 계속 취소하다보면 몬스터 성이 괜찮은것들이 마구 나올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선택을하면 4성이상 몬스터가 잘나온다고 하네요 아는분은 뽑기한번하는데 8분이상 걸리는거 같아요 근데 그분뽑기 제일 않좋은게 3성하나고 나머진 전부 4성이상 ;;; 저랑 같이 시작했는데 꼭 현질한거 같더라구요 뽑기할때 한번 도전해 보세요 너무 믿진 마시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