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일탈이의 몬스터길들이기 5번째 6성 공개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 예고드린것처럼 5번째 6성을 뽑았네요 ㅎㅎ 몹이 이상하게 안나와서 ㅠㅠ 나름 고생했습니다.  슬라킹이넘이 4강에서 4성을 먹여줬더니 .. 실패 ;;;;  3강부터 강화포인트 40이 계속 넘더군요 ... 결국 어렵게 5강화 성공하고 일정에 맞춰서 질렀습니다. ㅎㅎ 결과는 어떨까요 ... 나름 기대하고 했는데 ㅋㅋ

 

 

나름 인간형이 나와주길 바라는 마음에 ㅋㅋㅋ 메이를 앞장세웠습니다. ㅎㅎ 메이가 강화도 쉽게 됐고요 ..슬라킹은 강화 될때부터 영.. 맘이가질 안아서 ㅎㅎ 이순간이 쪼는 재미가 최고인거 같습니다. 합성 클릭하고 핸폰 꺼버리는분도 있다죠? ㅋㅋ 제가 아는지인은 합성하고 게임종료하고 저녁때 확인했데요 하루종일 기대하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음밖에 안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캐릭이라니..신캐릭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속미션은 달성하긴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신케릭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딱봐도 허접한게 키우기도 싫을정도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넘 아무래도 답없어보이는데

 

 

쓸만한 방어형 하나 나와주길 바랬건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주둥이 벌리고 있는 꼬라지가 ㅋㅋㅋ 아 왠지 6성인데 이넘은 너무 없어보이네요 ㅋㅋ 아 맨붕 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공포의 다일이 나와서 .. 이벤트 당첨자도 없네요 ㅠㅠ  이번엔 많이 참가해주셧는데 아쉽습니다.  남겨뒀다가 다음이벤트에 +해서 다음이벤트 좀 크게할께요 ^^ 기대해주세요 ㅎㅎ 이번6성은 공포의 다일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