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일탈이의 몬스터 길들이기 !! 운수좋은날 !!

몬스터 길들이기를 하면서 오늘은 그나마 재수가 좋은날이다.  여느때처럼 일요일이라 늦잠을 자고 일어나 아점을 먹고 몬스터 길들이기를 버릇처럼 키면서 하루르 맞이 했다.  컴터하면서 카페도 들어가보고  영화도 다운받으면 짬짬이 자동돌리는맛 ㅋㅋㅋ 몬길 메세지함을 보니 밤새 하트가 많이 와있어서 1성 아니면 2성 나오겠지 하는마음로 하트뽑기를 하는순간 어라? 오늘 왜이러지? ㅎ

 

 

이건 아점을 먹으며 뽑은 스샷 ㅎㅎ 첨으로 3성을 ....

 

 

요건 오후 3시쯤 ㅎㅎ 또주겠어? 하는맘으로 했더니 또주는...  

 

 

이건 좀전에 ㅋㅋ 오늘 많이 먹었어했는데 .. 더먹여주는 ㅎㅎ  몬길하다보니 이런날도 있네요 ^^ 오늘 하트뽑기 확률이 좋았던듯해요 ㅎㅎ 저도 몬길하면서 첨이라 .. 어떨떨하네요 ㅋㅋ

 

4번째? (아이제 포텐을 잊어야하나 ㅋㅋ) 3번째 6성을 뽑기위해 오늘 5성 한마리 합성 !!  도감때문에 청옥 와이번이 나와줬으면하고 많이 바랬는데 프리오레가 떠버리는... 동결 패치되서 이제 팀전에서 힘별로 못쓰는 프리오레 ㅠㅠ 전엔 써보고 싶었지만 이젠 6성을 가기위한 발판일뿐 !!  그래도 오늘 뽑기운에 합성운 까지 !!  패치전엔 프리오레는 S급 5성이라는 사실 !!

 

 

암튼 프리오레 써보니 괜찮은거 같네요 ..동결이 예전만 같았으면 .. 미나랑 한팀이되었으면 했는데 ㅎㅎ 사냥에선 아직도 쓸만한거 같습니다. ~! 원거리몹 만나면 동결이 쓸모없는 스킬이 되어버려서 문제긴 하지만 데미지는 역시 좋은듯해요

 

 

프리오레를 키우면 다른몬스터 들과 3-6이벤트를 하던중.. 3성도끼와 같이나온 잭오랜턴 !!  클릭하니 역시 3성도끼 ㅠㅠ 그래 오늘은 운수좋은 날이야 하며 수정10개 투입 !!  바로 잭오랜턴이 내품으로 ㅎㅎ 수정을 거의 10개 밑으로 가지고 다니는데 오늘은 고급몬스터 뽑기(이것두 3성 ㅠ) 하고나니 13개가 남더라구요 .. 수정은 항상 지참하고 다녀야겠어요 이런날두 있으니 ㅎㅎ  암튼 오늘은 이래저래 운수좋은날이였네요 ㅎㅎ

 

몬길하시는 모든분들도 행운이 함께하길 ^^ 제글보시는분들도 행운이 같이 하실꺼에요 !!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