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일탈이의 6성덱 완성 !! 몬스터길들이기 6성덱

드디어 몬스터 길들이기를 하면서 6성 케릭 3마리를 모아 6성덱을 완성하였습니다.  진작에 6성덱이 완성되었어야 되는데 ㅎㅎ 술먹고 뻘짓을 하는 바람에 이제서야 완성이 되었네요 ^^  그동안 게임하면서 즐거웠던일도 많고 짜증도 났지만.. 즐거웠던일이 더많아서 스트레스해소겸 나름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ㅎㅎ 다른분들 한테는 많이 부족한 덱이지만 나름 만족합니다. ^^

 

 

나름 미스프란느가 나오기 전엔 레베카를 간절히 원했지만 ㅠㅠ  레베카와의 인연은 아직 멀었나 봅니다. ^^ 6성덱 완성하고 나서 바뀐점이라면 .. 음 솔직히 얘기하면 프란느가 나와서 바뀐건 거의 없네요 ㅋㅋㅋ 팀대전도 밀러와 미나 그리고 유령을 끼워서하면 1%안쪽으로 들어갑니다. 무한대전도 51라운드까진 가고요 .. 프란느보다 방어형이 나왔다면 무한대전 호박들을 잡을수 있었을텐데 ㅎㅎ  아직은 호박을 넘기기가 버겁네요 ㅠㅠ 

 

제덱으로 스킬오토 사냥은 어디까지 될까요?  저도 궁금해서 돌아봤습니다.  6-7까지는 스킬오토로 안정적으로 돌아집니다.  문제는 이번에 패치된 6-8 여긴 좀 버겁네요 10판하면 5판정도?  죽는거 같습니다.  성공확률이 반반 정도 되는듯해요 .. 수동으로 하게되면 6-8도 안정적으로 돌아지긴 합니다.  수동은 계속 지켜봐야되니 불편함이 ㅎㅎ   이제 직접 체험한 밀러와 미나 그리고 프란느에대해 평가해 볼까요?

 

 

일단 미나는 사냥에서는 거의 독보적입니다.  장비도 이전엔 잭오랜턴 공속 10%와  5성방패 체력 60을 차고 있었는데 이번 퐁퐁퐁 이벤트로 점핑퐁 날개를 획득하여 총공속 18%를 만들었습니다. 공속이 10%에서 18%되고나서 느끼는점은 팀대전할때 상대방이 미나라도 먼저 매혹을 날리는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미나는 역시 공속이 최고인거 같네요 미나의 최종점수는 모험 S급, 팀대 S급, 무한대전 S급 입니다. 6-8영웅맵 사냥도 80%이상을 미나 혼자서 잡습니다. ㅡㅡㅋ

 

 

다음 6성인 밀러입니다.  장비는 역시 잭오랜턴 치명 10%  강철투구 치명 6%를 차고 있습니다.  5성방어구 치명 8%를 가지고 있긴한데 2%올린다고 많이 달라질것 같지않아서 그냥 강철투구 착용중입니다. 밀러팀대전은 미나랑 어느정도 궁합이 맞습니다. 미나가 매혹을 날라고나면 매혹 풀릴쯤에 밀러 스턴이 들어갑니다. 상대방이 힐러가 없다면 미나와 밀러 스턴 조합으로 시작하자마자 상대방 케릭 하나를 잡고 시작합니다. 두마리가 뭉쳐있다면 두마리 다 죽이는 경우도 종종 생기네요 .. 하지만 상대방도 CC기를 가지고있는 케릭이 많다면 승부는 장담 못합니다.  모험은 ... 밀러가 A급이라는 말들이 많은데 .. 솔직한 느낌은 B급정도 되어 보입니다.  거품이 많은거 같아요 아직 강화를 안해서 그런지 모르지만 종이몸입니다.  피가 금방없어져요 ㅠㅠ  화력은 좋은거 같은데 몸이 받혀주지 못합니다.  6-8사냥시에 밀러를 앞세우면 첫번째 보스에서 교체됩니다.  첫번째 보스까지 가지 못할때도 많구요 ...  모험이 이렇다보니 무한대전도 40라운드 이상가게되면 몸이 종이몸이라 컨을 잘하지 못하면 피가 금방없어집니다. ㅋㅋ  제 개인적은 종합 평가는 팀대전 A급,  무한대전 B급, 모험 B급 입니다.

 

 

제 마지막 6성 프란느입니다. 장비는 잭오랜턴 피 100짜리  강철방패 피 60짜리로 모두 체력을 채워주었습니다. 아무래도 지원형이다보니 오래 살아남는게 좋을듯하여 피셋으로 채웠습니다. 할로윈 이벤트때 잭오랜턴을 4개 골고로 먹어서 6성에 모두 채우긴 했네요 ㅎㅎ 피셋은 방어형나오면 채워줄려다가 그냥 프란느 줬습니다. ㅋ  아무래도 프란느는  전문 지원형이다보니 사냥..ㅜㅜ  모험은 할말이 없습니다. 프란느가 첫 6성이시라면 낮은 지역을 사냥하도록하세요 ㅠ  팀대전은 유령보다는 좋은듯 합니다. 파티원 공격력 증가와 체력 50%회복을 모두 가지고 있어서 나름 유용합니다. 무한대전역시 51라운드 전까지는 프란느의 체력회복으로 인해 전보다는 수월해 졌습니다.  프란느 나름 매력있는 케릭이였네요 ㅎㅎ

 

이상으로 필자의 6성덱이였습니다.  다음은 레베카가 나와줬으면 하는데 ㅠㅠ 기다리면 안나오겠죠?  레베카나 타르탄이 나와준다면 6-8맵도 수월해질듯 합니다.  요즘 돈 두배 이벤트라서 6-8맵을 돌면 3400원이 벌리더군요 냠냠.. 자동으로 계속돌고 싶으나 그러지 못하는게 많이 아쉽네요 ㅠㅠ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되시고 ^^ 모두 행운이 함께하시길 ~~

 

아 이번에 지하철 쿠폰 2번째가 나왔습니다.  이번 쿠폰번호는 mylovelymonsters 입니다. 돈은 2만원 정도 주네요 ^^ 그리고 몬스터 길들이기가 게임대상에 오르게되면 모든 유저에게 2-6성 뽑기권을 돌린다고하니 ㅎㅎ 기다려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