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부산 서면 쿠폰번호 공개!! [이벤트중]

이번에 몬스터 길들이기 쿠폰이벤트 부산서면 영상광고속 쿠폰 이벤트를 하네요. 오늘 생긴 따끈 따끈한것이라 모르시는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이제 몬스터 길들이기도 2달차에 접어들었네요 ㅎㅎ 스마트폰 게임치고 너무 오래한거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듭니다. 그만큼 몬스터 길들이기가 잘만들어진 게임이란 소리입니다. ^^

 

왜자꾸 쿠폰 번호는 말안하고 떠들고만 있냐고요? ㅠㅠ 죄송합니다. ㅎ  이번에 5번째 6성을 가게됐는데 저번과 같이 이벤트를 엽니다. 저번엔 아무도 참가를 안하셔서 ㅠㅠㅋ 제가 꿀꺽했습니다. ㅎㅎㅎ 이번엔 많은 분들이 참가하셔서 상품을 타가셨으면 좋겠네요 이번 상품은 수정 30개 입니다. 많은양은 아니지만 ^^;;  그냥 재미로 해보세요 ㅎㅎ

 

 

필자의 5번재6성 첫번째 재료는 메이 입니다.  유전설? 홍련이 뜰까요? ㅎㅎ 아니면 초반부터 제가 원했던 레베카가 뜰까요 ^^;;  홍련이 나쁘다는건 아니지만 이미 모험은 6-8까지 스킬오토로 클리어하는 시점에서 별로 필요성이 없어서 이왕이면 팀대나 무대에 탁월한 몬스터가 나와줬으면 합니다.

 

 

두번째 재료 슬라킹입니다. ㅎㅎ 첨으로 먹어본 슬라킹ㅋ 몬스터 도감채우기 좋다좋다 딱좋다 ^^ 매번 5성이 중복이 뜨더니 이번엔 메이와 슬라킹은 첨으로 키워보는 몬스터네요 6성도 중복이 아니길 빕니다. ㅋㅋ 문제가 뭔지는 대략 아시겠죠? 저의 5번째 6성을 맞추는 문제입니다. ㅎㅎ

 

몬스터 이름+ 카톡아이디를 적어주세요 ^^ [비밀글은 처리안합니다. 공개글로 적어주세요 ] 카톡아이디 공개글로 적기싫으신분은 참여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달리 투명하게 진행할 방법이 없네요 ^^:;;  동일한 답이 나왔을경우 먼저 적으신분 우선입니다. 

 

[주의] 카톡계정이아니고 아이디 입니다. 계정을 적는분들이 많아요 ㅋ  지급방식은 당첨자가 나오면 수정 20개를 드립니다. 그리고 블로그에 당첨소감을 적으시면 추가로 10개를 더드립니다. ^^;;  너무 어렵진 않죠? ㅠㅠ  앞으로 수정 수량을 늘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저번에 10개였다가 이번에 30개니 3배증가 했어요 ^^;;  다음엔 90개? ㅎㅎ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부산서면 쿠폰번호 공개 합니다.

 

 

부산서면 쿠폰번호는 showyourmonsters 입니다. ^^  그럼 다들 즐거운 몬길하시고 일탈이의 몬스터 길들이기 이벤트도 즐겁게 이용해 주세요 ^^  전 내일도 일을 나가야되서 ㅠㅠ 이만 자러 들어가야 겠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 아...참고로 메이는 3강이고 슬라킹은 노강입니다.  강화재료는 3성4마리 4성1마리 있어요ㅎㅎ 일요일이나 월요일쯤 6성도전 갈듯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