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라디오 스타 녹화장에서 클라라 전남친 때문에 힘들었다고 밝혀 ... 현빈과 클라라 과거 CF화제

요즘 대세인 클라라가 라디오스타 녹화 현장에서 전남친에 대해 언급하면서 클라라와 현빈이 주목을

 

받게 됐는데요  클라라 전남친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네요 ㅎㅎ

 

클라라는 24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집착이 강했던 전남친의 일화를

 

털어 놓았는데요 "전 남친은 집착이 너무 강해 나를 소유하고 싶어 했다

 

내가 전화를 받지 않고 만나주지도 않으면 촬영장까지 차를 대고 기다리기도 했다

 

마치 스토커 같은 행동에 그때는 너무 무서웠다 " 고 털어 놨습니다.

 

전남친을 피하기 위해 일본으로 잠시 피신했던 사연을 전하면서 주변을 경악케 했는데요

 

이러한 사연때문에 현빈과 클라라 과거 CF 광고가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클라라 (이성민, Clara) 탤런트, 모델
출생: 1986년 1월 15일 (만 27세), 스위스 | 호랑이띠, 염소자리
 
신체: 168cm, 48kg | B형
 
가족: 아버지 이승규
 
데뷔: 2004년 제1회 포체 디지털얼짱 포토콘테스트 1위
 
소속: 마틴카일
 
학력: 엘카미노 대학

 

 

 

현빈과 같이 찍은 클라라 꽃을든 남자 CF 인데요  이광고 모두 기억하시죠? ㅎㅎ

 

현빈이 클라라 볼살을 손가락으로 쿡쿡 누르던 그 CF  지금보단 볼살이 많아 더 귀여운 면도 있네요 ㅎㅎ

 

네티즌들이 이사진에 주목하는 이유는 크라라가 라디오스타에서 그 집착이 강하던 전 남자친구는

 

지금 톱스타가 되어 있다고 밝히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 ㅎㅎ  현빈에겐 피해가 없었으면 합니다.

 

 

 

과거 오감도 촬영 하면서 송중기와 키스신 까지 ㅎㅎ   설마 송중기도 엮이는건 아니겠죠?

 

클라라는 "제가 워낙 집순이라서 집에만 있다보니 현빈 오빠랑 송중기 씨랑 연락이 뜸해지게 된거 같다고

 

평소해 연락좀 해둘껄... 할고 아쉬움을 밝히 기도 했습니다. ㅎㅎ

 

 

 

요즘 대세인 클라라의 시구 장면 입니다.  클라라 시구 동영상

 

 

 

 

 

 

아무튼 라디오스타에서 기지를 발휘해 클라라 전남친이 누구인지 힌트라도

 

밝혀내면 재미있겠네요 ㅎㅎ

 

재미있으셧으면 추천해주는 센스 ^^ (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