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미쓰에이 수지 일베충한테 성적 모욕!![최종정리]

 

 

얼마전엔 일베충이(25세) 수지의 입간판에 성행위를 연상시키는 행동을 하는 모습과함께

 

'홍어 산란기'라는 문구가 적힌 사진을 올려 입건 대상이였지만

 

2달동안  JYP엔터테인먼트를 찾아가 사죄의사를 밝혀 고소가 취하됐었는데

 

이번에또 일베충 쓰레기가 수지 합성사진을 올려 문제가 되고 있네요

 

8일 수지를 성적으로 비하하는 내용을 담은 게시물을 일베에 올린 조모군(16)을

 

서울 강남 경찰서에서 불구속 입건했어요

 

조군이 만든 합성사진은 고양이가 된 수지와 개로 변한 박진영이 교미를 한다는

 

쓰래기같은 상상력을 담고있어 비난을 받았는데요

 

조군은 지난해 12월 고 노무현 전 대통령님과 수지 박진영등을 합성한 게시물을

 

올린 혐의도 받고 있다네요

 

 

 

일베충이 감히 수지를 울리다니 ...  이넘들 왜이러는 걸까요

 

요즘 국사 과목이 천대받고 있다던데

 

선진국들의 예를 들어보면 자국의 역사를 배우는걸 중요시 여긴다고하는데

 

우리나란 국,영,수 빼곤 없는건가요

 

수능에서 국사과목의 비중을 영어보다 더 높여서 제대로 가르쳐야 될텐데

 

어린넘들이 일베에 엮여 잘못된걸 먼저 배우니 큰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얼마전엔 국사가 선택과목으로 바뀌었다가 다시 필수가 되었다죠?

 

선택과목이라니 ....  

 

 

 

이 나라가 어찌될려고 역사를 등한시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눈정화 하시라고 수지느님 올려드릴께요

 

 

 

 

 

 

이번에 걸린 일베충 그냥 넘어가지 말았으면 합니다.

 

나이가 어리더라도 강력하게 혼을내야 다신 이런일이 생기지 않을듯 합니다.

 

모두 즐거운 밤 되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눌러주는 센스 !!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