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태연 닮은 지숙 잠버릇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때 태연 도플갱어로 불렸던 레인보우 지숙이 잠버릇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는데요 ㅋㅋㅋㅋ

 

잠버릇이 대박 이네요 ㅋㅋㅋ

 

 

레인보우 지숙은 KBS2 TV '안녕하세요'에서 잠릇을 공개 했는데요

 

MC들은 게스트들에게 더위를 피하는 자신만의 방법이 있느냐고 질문을 던졌고  이에 지숙은

 

"지금 숙소에 에어컨이 고장난 상태라 너무 덥다  그래서 잘때는 옷을 홀랑 다 벗고 잔다"고 폭탄발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서 레인보우 재경은 "지금 저희 숙소가 초자연 상태"

 

라고 말해 입담을 더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방송은  그릅 레인보우 멤머 지숙과 재경, 인피니트 성규, 우현이 게스트로 출연 했습니다.

 

 

 

 

 

 

 
이사진은 약간 태연 닮은듯 하네요 ㅎㅎㅎ

 

태연 도플갱어로 불릴만 한데요 ㅋㅋㅋ

 

 

 

 

 

 

 

 

 

 

어디까지 가 지숙이고 어디까지가 태연일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