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정지원 아나운서 글래머 멘사(MANSA) 회원 @.@

 

 

 

K-리그 전문 프로그램인 KBS2 '비바 K-리그'를 진행하고 있는 정지원 아나운서가

 

얼굴과 몸매가 대박인줄 알았더니  맨사(MENSA) 회원 이라네요

 

하늘은 불공평한것인가 ㅋㅋㅋ

 

정지원 아나운서는 아이큐가 156이라 똑똑해서 힘들다고 .....

 

KBS 2TV "1대100"  300회특집에서 100인중 한명으로 퀴즈에 도전 했는데

 

"아이큐가 156이다 , 똑똑한 여자도 매력있다는걸 보여드리기 위해서

 

퀴즈에 최선을 다하겠다" 는 말과함께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다승의 여신 정지원 아나운서!!  이쁘고, 몸매 착하고 , 똑똑하고 , 스포츠 사랑하고

 

남자가 부담이 되긴 하겠어요 ㅎㅎ

 

 

 

 

 

 

 

 

 

오늘은 정지원 아나운서를 보며 힐링 ㅎㅎ

 

오늘하루도 날씨가 엄청 덥네요 ㅠㅠ 어제는 비가 많이 쏟아지더니

 

모두 여름철 건강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