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멋진커플 베스트 원빈♥이나영 [최신] 곰tv 디스패치 포토어플 "원빈 이나영 열애"

 

 

얼마 전까진 박지성선수와 김민지 아나운서의 열애설에 휩싸이더니

 

그여파가 가시기도전에 이나영과 원빈 열애설이 터졌네요

 

아직 둘은 정확한 입장은 밝히지 않았는데요  둘이서 이쁜사랑 했으면 좋겠네요 ^^

 

열애설은 연예전문 매체 디스패치라는곳에서 '원빈과 이나영이 1년 전부터 교제중'

 

이라고 보도하고 두사람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면서 터졌는데요

 

현제 소속사 관계자들조차 전화를 꺼놓은 상태 랍니다.

 

선남 선녀가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건 너무 좋은 일인데 악풀은 안달렸으면 좋겠네요

 

 

 

 

 

이나영과 원빈의 열애 장면이 담긴 고화질 원본 사진은  '디스패치 포토어플'을 통해 무료로

 

제공됩니다.

 

미공개 사진도 함께 공개된다고 하니 한번 보시는것도 괜찮을꺼 같네요

 

디스패치 보도 내용을 빌리자면 '원빈(36)과 이나영(34)이 지난해 8월부터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고 2011년 8월 이나영이 원빈의 회사 (이든나인)으로 소속사를 옮기면서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됐고 1년 뒤인 2012년 8월 이후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 했다고 합니다.

 

원빈과 이나영이 이쁜사랑 할수 있게 악풀은 절대네버 삼가해 주세요

 

 

"악풀 올리면 씹어먹어 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