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박해미 5억 빛때문에 남편이 신장을....

 

 

박해미가 KBS2 '이야기쇼 두드림' 에 출연해서 그간 생활고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했는데요

 

개인적으로 박해미 너무 좋아 하는 배우인데  항상 당찬 모습뒤엔 이런 모습이 있었네요 ㅠㅠ

 

 

 

 

뮤지컬이 끝나고 나니 .. 빛만 5억이 ㅠ

 

뮤지컬 롤리폴리 원작자가 180도 다른 작품을 만들어 보자고 해서 공연을 제작하게 됐지만

 

공연전날까지 배우들 계약금을 지급하지 못해 알고보니

 

사채로 1억 6천 만원을 빌렸고 한달이자만 6천만원이였다네요

 

그돈도 박해미 자신이 직접 갚겠다고 했다네요

 

역시 여장부 답네요 ... 반면에 가족들은 ㅠㅠ  남모를 아픔이 있었겠죠

 

 

 

 

 

남편분도 참 대단하신듯 ;;

 

저런 남편이 뒤에 있기에 현재 당찬 박해미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두분다 열정적으로 멋지게 사시는듯하네요

 

 

이외에도 박해미가 보톡스 맞은 사연을 공개 했는데요 ㅎ

 

  

 

눈연기를 해야 되는데 이마에 주름이 많아서 연기를 위해 어쩔수 없이 맞았다네요 ㅎㅎ

 

저는 하이킥에서 박해미 란는분을 처음 알았는데

 

알면 알수록 멋지신 분인듯 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