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국민 욕동생 김슬기 SNL코리아 하차? 왜?

 

 

김슬기 (탤런트, 연극배우)

 

출생 : 1991년 10월 10일 (만 21세), 양띠, 천칭자리

 

소속 : 필름있수다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국민 욕동생으로 잘알려진 김슬기가 SNL을 하차한다.

 

7일 김슬기의 소속사 필름있수다는 "2011년 12월 시즌1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SNL 코리아] 에 출연해 온 김슬기가 오는 17일 생방송을 마지막으로 하차한다고 전했는데

 

SNL측에선 김슬기의 하차를 달가워하지 않는 표정이다.

 

SNL측은 "김슬기의 하차 논의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아직 확정된바는 없다"며

 

"금주중 하차 문제가 결정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슬기는 SNL을 통해 데뷔하게 됐는데 데뷔당시

 

로또 맞은 기분이였다면서  최효종 과의 인터뷰에서 당시 소감을 전하기도 했었다.

 

최효종: <SNL 코리아> 출연 섭외를 받았을 때 기분이 어떠셨어요?

 

원래부터 프로그램을 알고 있었나요?

 

김슬기: <SNL 코리아>은 한국에서 처음 가지고 온 프로그램이라서

 

설명을 들어도 당최 알 수가 없었어요.

 

하지만 <SNL 코리아>가 무엇인지가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어요.

 

나한테도 기회가 왔구나, 로또 맞은 심정이었어요.

 

장진 감독님께 출연 제의를 받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울면서 엄마한테 전화를 했어요.

 

 “나 1년치 등록금 벌게 해준대”라고

 

 

 

김슬기라는 케릭터는 SNL에서 99%키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SNL역시 김슬기 효과를 톡톡히 본 케이스라고 생각된다.

 

그동안 SNL코리아의 정치풍자코너 '여의도 텔레토비'에서 뽀 역활을 맡아

 

거침없는 욕설 연기로 국민 욕동생이라는 칭호와 인기를 누렸던 김슬기는

 

하차 소감에서

 

"지금의 나를 있게해준 프로그램이라 더 아쉽고 섭섭한 마음이 많다."

 

"배우로서 한 단계 성숙하고, 더 폭넓은 연기를 보여드리겠다"며

 

"배우로서 성공해서 호스트로 출연하고 싶다.  앞으로 SNL을 떠나도 배우로서

 

많은 관심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밝혔는데 ...

 

하차소감까지 밝힌 와중에 SNL에선 아직 결정된게 아니라는말은...

 

뭔가 정리 되지 않았다는 의미로 받아들일수 밖에 없는 것인가?

 

이러한 둘의 관계가 김슬기의 하차로 결정날지 아니면 계속 해서 나올지는

 

아직 밝혀진건 없지만.  개인적으로 SNL에서 김슬기가 빠진다면...

 

앙꼬빠진 찐빵이랄까? ㅠㅠ

 

 

 

앞으로의 김슬기의 포부는

 

"뮤지컬, 방송, 영화 등 장르는 물론이고, 희극과 정극도 넘나들 수 있는 그런

 

배우가 되고 싶어요,  한마디로 한계가 없는 배우요, 조승우 선배님이 그런 배우중

 

한분이시죠, 여자 분들은 그런 분들이 많이 안 계신 것 같은데, 제가 그 길을

 

만들어 보고 싶어요!" 라며 당찬 포부를 밝히 기도 했는데

 

SNL을 떠나더라도 더 많은 곳에서 볼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김슬기 같은 색깔을 가진 배우는 앞으로도 나오기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뮤지컬을 망치고 싶지않아 노래연습을 많이 한다더니 ... 정말 노래 잘부르네요 ^^

 

김슬기씨 포부처럼 모든곳에 행운이 같이 하길 바랍니다.

 

글이 마음에 들었다면 추천좀 눌러주세요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