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구라용팝 동영상 ★ 소원들어주는 구라턱 ㅋㅋㅋㅋㅋㅋ

요즘 초등학생들사이에 구라턱을 잡고 소원을 빌면 이루어 진다는 소문이 ㅋㅋㅋㅋㅋㅋ

 

 

 

구라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한테 독설도 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제의 구라용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 시간 촬영에 지치고 짜증났다고 했는데 결과는 좋네요 ㅋㅋㅋ

 

보통은 게스트 위주로 가는데 구라를 기달리게하고

 

다른분들 안무 연습 하느라 시간도 더 오래 걸렸다고 ㅋㅋ

 

구라 헬멧을 썻는데 ..... 안채워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구라도 만족한데요

 

찍으면서 제작진한테 욕하진 않았을려나?

 

잼있으셧으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