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에릭남 손예진과 다정한 셀카 놀이 / 에릭남 손승연 열애중

에릭남이 손예진과 다정한 셀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에릭남

 

본명 (남윤도, 1988년 11월 17일 ~)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2 출신 가수

 

에릭남(25)이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손예진씨 반가웠습니다. 다음에 또 뵈요. 파이팅" 이라는 글과함께 한장의 사진을 같이

 

올렸는데 ... 손예진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손예진과 에릭남의 나이차이가 7살인데.. 나이차이가 느껴지지 않을정도 ㅡㅡㅋ

 

손예진이 동안인가?  에릭남이 노안인가 ㅋㅋㅋㅋ

 

아무래도 손예진이 동안인거 같다 .  언제봐도 미모는 여전한듯 ㅎ

 

 

 

에릭남은 위대한탄생 2에 도전하기 전까지는 인도에서 금융계통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었다.  그는 위대한 탄생2를 위해 전문직을 그만두고 참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다. 

 

 

이승환에게 "음악을 하려고 태어난 친구같다. 친하게 지내고 싶다" 라는 극찬을 받으며

 

첫모습을 선보인게 벌써 2011년도 인걸 감안하면 세월이 참 빠른거 같다.

 

 

 

7월초 에릭남의 핑크핏 열애설이 터졌는데

 

그상대는 '미친고음' 손승연이다.   이 열애설은 에릭남측과 손승연 측에서 서로

 

부인하면서 루머로 밝혀졌다.

 

소속사 측에서 확인결과 둘은 친한 동료 관계일뿐 열애설은 사실무근으로

 

밝혀지면서 이번 열애설이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많았습니다.

 

이 황당한 루머의 주인공 손승연은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1의 우승자로

 

에릭남과 손승연은 지난 2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에서 게스트로 처음만나

 

처음엔 서로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이라는 점때문에 가까워 졌고

 

각종 페스티벌이 둘이 함께다니는 모습이 팬들의 눈에 포착되면서

 

루머가 확산됐습니다.

 

 

 

에릭남과 손승연 열애설은 루머 인데 잘못알고 적었네요 수정했습니다.

 

에릭남의 울다 (이승환) 동영상 입니다.

모두 좋은 저녁되세요 ^^  손가락 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