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최강희 버블팝 동영상 공개로 팬카페 '강우'에대한 애정표현

  •  

     

    최강희
  • 출생: 1977년 5월 5일 (36세), 대한민국


    혈액형: B형

  • 국적: 대한민국

     

    학력: 서일대학교

  • 신체: 165 cm, 46 kg


    방송: 7급 공무원, 보스를 지켜라, 달콤한 나의 도시, 술의 나라, 더보기

  • 직업: 디스크 자키, 탤런트, 배우

  •  

    배우 최강희는 지난 1일 자신의 공색 팬카페 '강우'에 "짠!"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영상을올렸는데요
  • 해당 영상에는 현아의 '버블팝'에 맞춰 춤을 추는 최강희의 모습이 담겨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버블팝에 맞춰 춤추는 최강희 ~ 또다른 매력을 볼수가 있네요
  •  최강희는 정말 나이를 먹지 않는거 같군요 ... 부럽 ㅎㅎ
  •  

  • 최강희는 영상을 통해 "강우 17주년 축하드려요"

     

    17년 동안 함께 웃고 울고 나보다 더 속상해 주고 나보다 더 기뻐해 주고,

  • 17년 동안 저는 한 번도 외로울 수 없었던 거예요. 아~아~ 이건...그래요. 버블팝!

  • 생파 때 췄던 나만 가지고 있었던 버블팝 유일한 연습 영상이에요.

  • 나만 보고 영원히 묻으려고 했는데, 뭐 이런 날 마땅히 따로따로 드릴 게 없어서 거품처럼

  • 커진 맘을 버블버블 버블팝! 버블버블 팝! 팝!"이라며 공식 팬카페 '강우에 대한 애정을

  • 보여 줬습니다.

  •  

     

  •  

    과거 최강희는 선행처사라고 불릴정도로 작품활동 외에도 선행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과거 조혈모세포(골수)를 기증해 서울시 사회복지상을 수상하기도 하고

     

    미혼모 돕기 자선행사를 열어 미혼모들을 돕기도 했어요

     

    환경에도 관심이 많아 세계 환경의날 홍보대사로 위촉 되기도 했구요

     

    이런 최강희 모습에 팬들역시 동참했는데 그곳이 바로 '강우' 입니다.

     

    최강희 팬클럽인 강우는 직접 뜨개질한 털모자를 최강희의 이름으로 구호단체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하는등 최강희의 선행에 동참했는데요

     

    스타를 따라서 좋은 일에 발벗고 나선 팬들의 선행으로 그이름이 많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최강희의 둘리 묘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하고 4차원에 매력까지

     

    모든걸 다 겸비하지 않았나 싶네요 ㅎㅎ

     

    요즘같이 연애인들 문제가 많은때에 최강희를 보니 힐링이 되는 느낌입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할께요

     

    최강희와 그녀의 팬카페 '강우' 항상 응원할께요 ^^

     

  • 최강희님 공식 팬카페 강우 바로가기 위에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

     

     

    최강희의 '버블팝' 안무 동영상이에요  정말 잘추네요 ㅎㅎ

     

    글이 맘에 드셨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