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인사이

연예 능력고사라고 아시나요? ㅋㅋㅋㅋ

연예 능력고사라고 들어보셨나요?  풀수있다면 여자친구가 생긴답니다. 여러분도 한번 풀어보세요 ㅋㅋ

 

 

 문가 뒤끝이 있는거 같은 "어 그래"...

 

 

이건 문제가 뭐가 미안한데? 여기서 끝나야되지 않나? ㅋㅋㅋ 뭐가 미안한데? 하면 정말 ㅎㄷㄷ

 

 

3번이 정답이 아닐까? ㅋㅋㅋ 흠.. 뭔가 아리송하다.   여러분도 한번 풀어보세요 ㅋㅋㅋ

 

 출처는 유머나라 입니다. 그런데 유머나라도 어디선가 퍼온건데  하도 여기저기 많아서 모르겠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