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10월 3일 ★ 티스토리 초대장 ★ 배포합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이제 3달째 접어가네요 처음엔 초대장이 언제올까하며 전전긍긍했는데 어느순간에 떡하니 들어와 있는 초대장을보니 이제서야 저도 티스토리 블로거가 된거 같습니다. 블로거를 하다보면 악성 댓글도 달리고 좋은 응원 댓글도 달리고 ^^ 첨엔 악성 댓글이 달리면 나름 기분이 상하곤했었는데 이제는 뭐 ... 괜찮네요 ㅎㅎ

 

 

티스토리는 초대장을 찾아다니시는 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초대장이 없으면 블로그를 운영할수가 없어요 .  이건 티스토리만의 운영방침으로 스팸성 블로그의 대량유입을 막기위한 방침이기도 합니다.  티스토리는 초대장을 배포하고나면 배포한 사람이 지속적으로 개설된 블로그를 관찰하기 때문에 스팸성 블로그가 생겨나더라도 금방 사라지죠. 양질의 블로그
!!  이게 티스토리의 또다른 매력인거 같습니다.

 

 

티스토리는 제한된 틀안에서 주어진 환경에만 순응하는 블로그가 아닌 내가 원하는대로 디자인을 할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 저도 이런점이 맘에들어 시작하긴 했으나 .....아직은 다른분들이 배포한 스킨을 쓰는 수준밖에는 않되네요 ^^ 요즘엔 매일 늦게 끝나다보니 피곤해서 포스팅 갯수도 많이 줄어들었구요 ㅠㅠ  꾸준히 해야지 하면서도 그게 잘 되진 않네요

 

이런... 제가 초대장 배포한다고 하고선 ..너무 주저리 주저리 떠든건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추가사항

1. 댓글은 반드시 비밀 댓글로 작성해 주세요  비밀댓글이 아닌글은 개인정보 보호 차원에서 그냥 삭제 합니다.

 

2. 구독과 추천을 눌러주세요 (다음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냥 이메일주소만 올려놓았을경우 초대장을 드리지 않습니다. )

 

3. 초대 받고 나시면 제 블로그를 링크 부탁드립니다.  모르시는거 물어보실때도 링크해놓으시는게 빠르답니다.

4. 선착순이 아닙니다.  꼼꼼이 살펴보고 정말 블로그를 하실분들만 보내드립니다.  현재 하시고 계신 블로그 주소를 적으셔도 + 됩니다.

 

위에 사항만 잘 지키시다면 티스토리 블로거가 되실수 있답니다. 스팸블로거의 유입을 방지하기 위한거니 이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