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직장인을 위하여 ..긍정적인 마인드 !!

내일이면 또다시 월요일이 돌아옵니다. 항상 돌아오는 월요일이지만 올때마다 버겁네요 ㅎㅎ 지금 이글을 읽고 계신분은 직장내에서 어떠한 위치에 계십니까?  만족하시나요? 불만족스럽다면 해쳐나가기위한 대비를 하고 계신가요?  저 역시도 개인적인 일을하다가 늦은 나이에 직장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때로는 힘들고 버거워도 참고 버티다보니 어느덧 팀장의 위치에까지 오게되었네요. 직장생활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욱 힘들어지는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오늘 인터넷을 여기저기 보다가 재미있는글이 있어서 이렇게 퍼왔습니다.  맨탈 갑인 직장인인듯하면서도 왠지 씁쓸함이 몰려오네요

 

 

글을 재미있지만.. 과연 당사자는 어떤생각으로 저 세월을 보내야만 했을지... 같은 직장인으로써 맘이 너무 아픈글입니다. 저역시도 뭔가 다른생활을 꿈꾸지만 그러지 못하는 현실에 아쉬울때가 많이 있습니다.  제블로그의 제목인 일탈을 꿈꾸며 라는 제목은 저의 이런생각들을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보고자했던 마음이 담겨있는 블로그입니다. 다들 돌아오는 월요일 힘차게 시작하시고 주말저녁 좋은 꿈꾸세요 ^^  눈정화 사진 몇장 투척해드립니다. ^^

 

 

이런곳에 사는 사람들은 행복할까요? 살아보고 싶네요 ^^

 

 

 

 

이제곧 많은 산들이 위사진처럼 붉게 물들겠죠?  조만간 등산 일정이나 잡아봐야 겠습니다. 자주 시간내지는 못하지만 등산은 지친몸에 활기를 불어넣어주는거 같아요 .. 산의 정기를 받아서 그런가?  몸은 고되도 정신은 맑아지더라구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밤 되세요 ^^

'나의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으아악 아이디어가 떠오르질 않아 ㅠㅠ  (1) 2013.07.03
티스토리 블로그 이제 시작 ^^  (0) 2013.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