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방

엽기적인 대륙 중국 시리즈!! 인구가 많아서 그런지 희한한 중국

 엽기적인 대륙의 모습 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의 가족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판 불변의 법칙 ㅋㅋㅋㅋㅋㅋㅋㅋ

 

 

 

승용차 꺼내다 크레인 넘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 더큰 크레인 불러서 인양작업중

.

.

.

.

.

.

.

.

 

 

 

 

이것도 넘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의 고물상 미그기가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의 케이블카 ( 너무 위험해보임 ㅠㅠ  아기까지 안고 .............)

 

 

 

물반 사람반  중국의 수영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의 경찰서 ㅋㅋㅋ 본진 털림 (다친사람은 없다고 .... )

 

 

 

중국의 후진 주차 (위험할뻔 ... ㄷㄷㄷㄷㄷ) 애정행각 벌이다 그랬다는데 ... ㅡㅡ;

 

 

중국의 유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의 군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의 나이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의 박물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의 시음회 ㅋㅋㅋㅋㅋㅋ  인체에 무해한 페인트라서 시음행사 개최함

 

시음한사람들 잠시후 전원 병원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